휠라 X 배틀그라운드 만의 유쾌한 협업

안녕하세요.

한발 빠르게 스트릿정보를 알려드리는 스패인입니다.


오늘 포스팅할 정보는 국내 스트릿에서 종횡무진 활약하고있는 휠라의 콜라보레이션 에대한 리뷰입니다.

휠라의 초기 라인에는 이렇다 할만한 마케팅이 없어 (본인 생각입니다) 많이 사랑받지 못하다 김유정씨를 쓰면서 본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하고 지금까지 큰 성과를 걷어왔습니다.



배틀그라운드 (Battle Grounds) 와 휠라와의 만남





요즘 피씨방을 가면 총소리와 오더 소리가 가득하게 차는 배틀그라운드. 피씨방도 모자라 이제는 스마트폰 게임까지 확장해 어딜가나 볼수있는 이 게임이 휠라의 가장 최근의 파트너 입니다.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컬레버레이션 컬렉션'은 휠라의 베스트 셀링 아이템인 클래식 킥스B를 포함하여 배틀그라운드 플레이를 하는것과 비슷하게 백팩, 보조가방 과 휠라와 배틀그라운드가 새겨져있는 티셔츠로 구성되있습니다.



마치 구매후 내가 배틀그라운드의 플레이어가 된것처럼 구성된 휠라 X 배틀그라운드 컬레버레이션은 휠라만의 재미가 추가되어있습니다. 자세히 보시면 티셔츠에는 'WINNER WINNER CHICHKEN DINNER'이라는 승리후 치킨을 먹는다는 배틀그라운드의 묘미가 담겨져있으며 또한 방탄헬멧 (일명 뚝배기)를 모티브로한 티셔츠까지 다양한 재미를 주는 아이템들을 만나보실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게임을 좋아하는 스패인의 휠라 X 배틀그라운드 협업리뷰였습니다.

더많은 스트릿정보와 소통을 원하시면 저희 카페 오셔서 놀다가세요 :)



'스트릿패션 따라잡기' 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