퓨마와 엑스라지의 클래식 콜라보레이션 제품

안녕하세요. 스트릿패션 정보를 리뷰해주는 스패인입니다 :)


클래식은 영원하다. 이 말은 모두가 아시는 말이며 공감할 말 일것입니다. 그렇다면 클래식이 변화된다면 어떻게 변화될까요? 그 해답을 내려주는것이 이번 퓨마 X 엑스라지의 콜라보레이션 스니커즈 입니다.


군소리 안하고 바로 제품을 보며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미지는 무신사닷컴 (www.musinsa.com)의 무신사 매거진에서 가져왔습니다. 항상 좋은 정보를 제공해주시는 무신사에게 감사드립니다 :)








클래식으로 돌아온 푸마의 스웨이드 클래식 


가격대는 139,000원으로 퓨마 X 엑스라지의 콜라보레이션 가격치고 나쁘지 않다고 생각됩니다. 미니멀한 초록 라인을 사용하고 엑스라지의 로고인 유인원과 퓨마의 로고가 센스있는 포인트를 줍니다. 화이트 창에 블랙 슈레이스와 금박의 끈이 다양한 연출을 할수있게 도와줍니다.







항상 기본을 지키는 블랙 & 화이트


반스의 올드스쿨을 기억하십니까? 반스의 올드스쿨이 유행했던 이유는 소비자의 레트로 심리와 트렌드에 맞는 디자인을 했기 때문입니다. 퓨마 X 엑스라지도 그때의 교훈을 잊지 않고 기본에 충실한 블랙 & 화이트를 냈습니다. 자칫 심심할수 있는 디자인에 스웨이드 소재의 사이드 라인과 골드 컬러로 로고를 새겨 포인트를 준 아주 센스있는 아이입니다.






포인트를 잘 주는 푸마 디자인


심플한 디자인은 심플한대로 멋이있습니다. 하지만 조금의 포인트를 추가해준다면 어떨까요?  이번 스니커즈에는 곳곳에 센스있는 시그니처 로고를 넣어줬습니다. 자칫하면 투머치 해보일 수 있지만 적당하게 사용해 많은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스트릿패션 따라잡기' 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