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랜드 소식/NIKE 너옷뭐 2018. 8. 19. 15:28
9월까지 스캡타,샤라포바,PSNY와 협업을 선보일 예정인 나이키(NIKE)나이키(NIKE)가 8월부터 9월 초순까지 큰 콜라보 3곳을 발표했습니다. 스캡타(SKEPTA)와 협업해 선보일 나이키 에어 맥스 디럭스 '네버 슬립 온 투어(NEVER SLEEP ON TOUR)'는 클래식한 나이키 에어 맥스 디럭스를 재해석해 뉴욕이란 도시에 경의를 표합니다. 발매일은 미정이며 가격은 190달러입니다. 또한 나이키 LA 코르테즈와 테니스선수 마리아 샤라포바와의 협업한 스니커즈가 선보일 예정입니다. 두번째 협업인데다 고가의 가죽과 새틴 소재의 레이스를 더해 완성해 나갈 예정입니다. 가격은 100달러 입니다. PSNY와 나이키 에어포스1의 만남도 기대되는 협업중의 하나로 손꼽힙니다. 가격은 200달러로 디자인은 스니커..
브랜드 소식 너옷뭐 2018. 8. 19. 09:23
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이지(YEEZY), 캠페인 화보 공개카니예 웨스트(Kanye West)와 그의 브랜드 이지(YEEZY)가 새로운 캠페인 이미지를 공개했습니다. 이미 킴 카다시안을 통해 드러났던 이미지의 풀 버전입니다. 가장 눈길을 끄는 것은 슈퍼문 옐로 컬러의 이지 500과 이지부스트 350 V2. 두 스니커즈가 재발매 될 수 있단 소문의 근원의 이미지 입니다. 모델은 킴카다시안은 물론 유튜브에서 소심남 컨셉트로 스니커즈를 리뷰 하고있는 브래드 홀(Brad Hall)이 출연했습니다. '스트릿패션 따라잡기' 카페 바로가기 ▼
브랜드 소식/SUPREME 너옷뭐 2018. 8. 19. 09:13
뉴욕 거리를 가득 채운 슈프림의 박스 로고슈프림(SUPREME)의 2018 F/W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슈프림은 시즌 룩북을 공개하면서 의 앞뒤 커버에 슈프림 레드 박스 로고를 집어 넣었습니다. 이의 가격은 평소와 같이 1달러입니다. 하지만 20만부가 다 팔린 시점부터 현재는 10달러 정도에 팔리고 있습니다. 초기 20~30달러까지 리셀가가 올라갔지만 현재는 안정된 추세입니다. 슈프림과 의 협업은 슈프림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뉴욕포스트의 발행인 제시 안젤로는 "수집가용 아이템이 될 줄 알았다"며 "슈프림은 우리가 사랑하는 정말 쿨한 브랜드다. 자랑스럽게 드러내는 멋진 로고는 그것 하나만으로 동지애를 느끼게한다. 게다가 슈프림은 뉴욕 출신 브랜드다" 라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