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포스트를 채운 슈프림(SUPREME) 로고

뉴욕 거리를 가득 채운 슈프림의 박스 로고

슈프림(SUPREME)의 2018 F/W 시즌이 시작되었습니다. 이에 따라 슈프림은 시즌 룩북을 공개하면서 
<뉴욕 포스트(New York Post)>의 앞뒤 커버에 슈프림 레드 박스 로고를 집어 넣었습니다. 이의 가격은 평소와 같이 1달러입니다.

하지만 20만부가 다 팔린 시점부터 현재는 10달러 정도에 팔리고 있습니다. 초기 20~30달러까지 리셀가가 올라갔지만 현재는 안정된 추세입니다.

슈프림과 <뉴욕 포스트>의 협업은 슈프림의 제안으로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이를 흔쾌히 받아들인 뉴욕포스트의 발행인 제시 안젤로는 "수집가용 아이템이 될 줄 알았다"며 "슈프림은 우리가 사랑하는 정말 쿨한 브랜드다. 자랑스럽게 드러내는 멋진 로고는 그것 하나만으로 동지애를 느끼게한다. 게다가 슈프림은 뉴욕 출신 브랜드다" 라고 전했다.








'스트릿패션 따라잡기' 카페 바로가기



이 글을 공유하기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